럭스 미드, 데마시아 챔프는 한방이 강하다! ㅇㅈ? 어 ㅇㅈ, 앙 데마띠~ (Lux Mid) – 똘킹 게임영상 데마시아의 빛럭스



럭스 잘하는 럭스 만나면 정말 멘탈 나가요

우리에겐 너무나도 약한 캐릭터라는 이미지가 강하게 박힌 럭스이지만
라인전부터 한타까지 잘하는 럭스 만나면
공성, 수성 전부 골치아플정도로 엄청난 위력을 가진 챔프죠

럭스지금시작합니다

730명이 좋아했습니다 40
4.74
257090 명이 시청했습니다

37 Comments:

  1. 판테온 초반에 2레벨이라 q없어서 안따라간 것 같아요

  2. 마의 목요일, 트위치는 꺼지고 저는 재방을 보러 왔습니다.

  3. 근데 상대팀이 너무 조용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욕쓰고 난리나야지 꿀잼인데

  4. 럭스 쓰기 어렵나요? 쉽나요?

  5. 럭스쿨타임감소어떻게해요?

  6. 럭스 마니 해주세여 ㅠㅠㅠㅠㅠㅠ

  7. 럭스 유저로서 기모찌

  8. 마지막에 나오는 브금제목좀 알려주세요

  9. 똘킹님 그래픽카드몇쓰세요?

  10. 헐 ㅠㅠㅠㅠㅠㅠ럭스 미드라니 똘킹님 감사합니당 ㅠㅠㅠㅠ똘킹님 럭스 미드가 넘 보고싶었어요…똘킹님 럭스가 제일 좋아요 ㅠㅠㅠ감사합니다

  11. 헐 ㅠㅠㅠㅠㅠㅠ럭스 미드라니 똘킹님 감사합니당 ㅠㅠㅠㅠ똘킹님 럭스 미드가 넘 보고싶었어요…똘킹님 럭스가 제일 좋아요 ㅠㅠㅠ감사합니다

  12. 님들아 루시안도 데마시아애요???

  13. 저거 채팅 저장어떻해 해요?

  14. 똘킹땜에 식충이들이 더 심해지네 ㅇㅈ에 데마띠 전부다 식충이들 모아서 인기끌기위한거네

  15. 저 똘킹님 맵나온 초월영상도 해주세용!

  16. 브론즈에서양학하는거말고 본캐영상좀보여주지

  17. 똘킹님잘하시는데 럭스는 내가더 잘하짓!

  18. 앙 데마띠~♡ 말고 앙 녹떠띠~♡도 추천합니다

  19. 이런 이상한거 하는것도 힘들듯

  20. 판태나랑플레이방법이똑같음

  21. 복사하는 법을 알려주세요!!

  22. 롤에서 복붙안돼는걸로 아는데 어떻게 하신건가요???

  23. 요즘스킨을 많이쓰심

  24. 똘킹님끝나면나오는브금머임?

  25. 똘킹님끝나면나오는브금머임?

  26. 스킬콤보 점 알려주세영~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